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도서산간지역 배송 가능한가요?
  •      

    도서산간지역도 배송이 가능하며 지역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 

     

    제주는 항공으로 받고자 하시는 경우 추가비용을 입금하여주시면

     

    생산,출고된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예약배송 신청할 수 있나요?
  • 네. 가능합니다.

    받고자 하시는 날짜를 배송시 요청사항에 (~월~일 수령하고 싶어요) 알려주시면 반영하여 맞춰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단, 주문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배송받는 시간은 택배기사님의 코스별,물량별로 달라지는 사항이기 때문에 직접 조율해주시기 바랍니다

     

  • 예약배송 신청했는데 바로 출고된 건가요?
  •  
    페이지 내에 나와 있는 것처럼 배송 중으로 확인되는 것은 고객님 주문에 대한 송장 출력으로 자동으로 배송 중으로 등록되는 것이며
    실제로는 예약해주신 날짜에 맞춰 발송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   

  • 품절되어 덜받았는데 언제받을 수 있나요?
  •  
    A저희 상품은 당일 생산, 발송시스템이다보니 준비된 재료에 따라 품절제품이 발생을 하기도 합니다..
    품절제품은 다음 날 추가생산하여 발송드리오니 배송받으신 다음날 추가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제주도는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주문해야 가능한가요?
  •  
    A제주도는 55,000원 이상 주문하셔야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. 
    55,000만원 이상 주문 시 배가 아닌 항공으로 보내지기 때문에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출고일 다음 날 수령 가능하십니다.

     

  • 택배사를 지정 할 수 있나요?
  • 저희는 롯데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(다른 택배는 지정 불가합니다)

     

  • 택배로 보냈다는데 아직 수령하지 못했어요.
  •  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후 다음 날 받으시게 됩니다.
   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,연말,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
   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.
  • 저희 네오몰에서 상품출고 송장등록시 고객님께 sms 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

     

    ※운송장 등록 후택배사 사정에 따라 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 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,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 
   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1. 롯데택배:1588-2121


    흐름도 확인이 어려울시에 고객센터 1566-0040번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

     

  • 네오라이프(주) 대표자 : 오태균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 호저로 971-19 네오라이프 주식회사
    사업자등록번호 : 224-81-62839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21강원 원주00128호
    고객센터 : 1566-0040 FAX : 033-742-6288 Email : neolife0040@naver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은희 (neolife0040@naver.com)

    네오라이프(주)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네오라이프(주)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